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청년인생설계학교 2023-1기참여자 모집

뉴스

by Editor-kj 2023. 4. 6. 10:28

본문

 

서울시는 6일 인생전환기 청년들의 주체적인 진로 탐색을 위한 청년인생설계학교 1기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.

 청년인생설계학교란 혼자서는 찾기 어려웠던 나만의 강점, 건강한 일과 관계를 진단하고 분석하며 내 안의 정답을 찾아가는 법을 배우는 서울시 프로그램이다.

 인생설계학교에서는 나는 뭘 잘하지?’를 매일 묻고 있다면 나를 찾는 시작, 라이프 코스(80),‘내가 성과를 낼 수 있는 업무 환경이 궁금하다면 더 나은 일과 삶, 커리어 코스(80),‘나는 어떤 리더인지를 고민하고 있다면 넓게 성장하는 리더, 리더십 코스(40)로 나눠 모집한다.

 신청기간은 6일부터 18일까지로 서울시를 생활권으로 하는 만19~39세 청년이 대상이다.

서울시 청년수당 등 타 사업 중복참여 제한은 없으며 청년몽땅정보통에서 온라인 신청하면 된다.

 전 과정은 무료로 진행되며,  6회차 커리큘럼 중 4회 이상 출석한 참여자를 대상으로 서울시장 명의의 수료증이 발급된다.

청년인생설계학교 2023-1기참여자 모집 > 뉴스 | 디지털에듀 (kedu.news)

 

청년인생설계학교 2023-1기참여자 모집

서울시는 6일 인생전환기 청년들의 주체적인 진로 탐색을 위한 청년인생설계학교 1기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.청년인생설계학교란 혼자서는 찾기 어려웠던 나만의 강점, 건강한 일과 관계

www.kedu.news

 

관련글 더보기